나의강의실
우리의 마케팅은 어쩌면 
동네 축구와 비슷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만 따라서 우루루 몰려다는 아이들처럼
이게 좋다면 이쪽으로 우루루 몰려가고
저게 좋다면 저쪽으로 우루루 몰려가고 있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환경이 변해도,
네이버가 횡포를 부리거나, 페이스북이 변덕을 부려도
변함없이 효과를 발휘하는 마케팅 방법은 없을까요?
 
어떤 마케팅이 좋다고 해서 배워보면
생각보다 어렵거나, 생각보다 돈이 들거나,
아니면 하루 종일 붙잡고 있어야 될까말까 할 만큼
품이 많이 들어갑니다.
 
기획을 하고 구상을 해서 세팅을 해놓으면
손 놓고 다른 일을 하고 있어도
자기가 알아서 움직이며 고객을 불러 모으는
효과적이면서도 편안한 마케팅 방법은 없을까요?
 
있습니다. 그게 바로 퍼미션 마케팅입니다.
 
 
 

 
 
퍼미션 마케팅은
<보랏빛 소가 온다>의 저자 세스 고딘이 창안하고
미국의 다이렉트 마케팅이 DRM이라는 방식으로 발전시킨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마케팅에서 성공한 케이스는 딱 세 가지입니다.
원래 돈이 많았거나, 물건이 워낙 좋거나,
아니면 많게든 적게든 퍼미션 마케팅의 방법을 적용하여 
제대로 실현한 경우입니다.
 
퍼미션 마케팅의 방법론은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단지 시스템이 필요하고 콘텐츠가 중요하다는 것이
문제라면 문제입니다.
 
그러나 초반에 공을 들여 시스템을 구축해놓으면
그 뒤부터는 1주에 한 번씩 뉴스레터를 보내는 것 외에는
시스템이 알아서 돌아가며 고객을 불러 옵니다.
 


 
 
퍼미션 마케팅의 기본적인 방법론을
간략하게 동영상 강의로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 강의에서 설명한 개요를 바탕으로
시스템과 컨텐츠 구축을 위한 강의를 실시합니다.
 
105분(1시간 45분) 분량의 이 동영상 강의가
여러분의 마케팅에 중대한 전환점이 되리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커리큘럼
번호 제목 샘플강의 참고자료 재생시간
1 퍼미션 마케팅 소개와 프로세스   15:28
2 퍼미션 마케팅 소개 02     12:4
3 퍼미션 마케팅 구체적인 소개와 필요조건     11:20
4 퍼미션 마케팅의 오퍼와 상품연관성     13:5
5 퍼미션 마케팅의 오퍼(소책자)와 상품연관성. 실제적인 예시와 auto responder     13:39
6 고일석 선생님의 실제 진행 예시와 스텝메일     12:43
7 스텝메일의 패턴, 퍼미션 마케팅의 효과     12:21
강사소개
강사 : 고일석
고일석마케팅연구소 대표

1991.10 ~ 1995.07
문화일보 편집국 사진부
1986.11 ~ 1991.10
중앙일보 편집국 사진부

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저자

 
강의후기
개의 후기

퍼미션 마케팅 입문 강의

퍼미션 마케팅의 기본적인 방법론과 설명한 개요를 바탕으로 시스템과 컨텐츠 구축을 위한 강의를 실시

강사 : 고일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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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강기간
    365일
  • 회차 정보
    7회 1시간 30
  • 학습단계
    초급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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