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강의실
커리큘럼
번호 제목 샘플강의 참고자료 재생시간
1 작은마케팅 클리닉과 선생님 소개   6:9
2 마케팅에 대한 2가지 관점     4:46
3 마케팅은 대화다. 대화의 목적   6:10
4 대화의 구조     10:29
5 마케팅(비즈니스)의 목적과 구조     9:16
6 마케팅(비즈니스)의 목적과 구조 2     13:29
7 돈 안들고 마케팅 하는 방법   12:8
8 대기업도 이기는 작은 회사의 마케팅 전략   7:43
9 관계의 6가지 변수     6:12
10 관계 수준별 마케팅 전략 6가지 01     8:24
11 관계 수준별 마케팅 전략 6가지 02     9:3
12 관계 수준별 마케팅 전략 6가지 03     8:20
13 마케팅 깔때기     11:9
14 마케팅 엔진 만들기     7:23
15 마케팅엔진 만들기 첫번째 차트     8:55
16 첫번째 차트 실습 후 설명     11:29
17 마케팅엔진 만들기 두번째 차트     6:6
18 마케팅엔진 만들기 두번째 차트 예시     8:1
19 결론과 전체정리     7:52
20 질문과 답변 Q&A     7:34
강사소개
강사 : 이상훈
이상훈 대표컨설턴트는 20여년간 IBM, 마이크로소프트, HP, 인텔, 시스코 등 글로벌 IT기업의 한국시장 마케팅 대행과 함께, 10여개 작은회사들을 창업 또는 경영하며, 대기업 위주의 마케팅이론을 벗어나 작은회사도 실행 가능한 작은마케팅 방법론을 정리해왔습니다.
 
2014년 ;작은마케팅클리닉'이란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상담센터를 설립하였고 강의와 상담, 컨설팅을 통해 작은회사들의 독립을 돕고 있습니다. 
 
<이력>
現 클론컨설팅 대표컨설턴트
現 이언그룹 파트너
(주)애니퍼포먼스 이사/컨설턴트
펌킨네트웍스코리아(주) 부사장
WITSCORP 설립
한글과 컴퓨터(주)
(주)인컴기획
나라기획(주)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졸
전경련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강의후기
개의 후기

[마케팅특강] 작은회사를 위한 작은마케팅클리닉

돈 안드는 마케팅, 대기업 이기는 전략, 마케팅 엔진 만들기

강사 : 이상훈
5.0
  • 수강기간
    365일
  • 회차 정보
    20회 2시간 50
  • 학습단계
    전체
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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